개인고객

기업고객

Digium

콜센터/CTI 솔루션

  • Ȩ
  • 서비스안내
  • 기업고객
  • 콜센터/CTI 솔루션
콜센터/CTI 솔루션
SBI 콜센터 솔루션은 다양한 구축 경험으로 완벽한 콜센터 구축을 도와드립니다.
인터넷 프로토콜(IP) 기반에서 운영되는 콜 센터로
기존 공중 교환망(PSTN)을 이용한 콜센터에 비해 회선 비용 절감과
다양한 CRM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SBI 콜센터 솔루션의 특장점

01 CTI 솔루션의
안정성
  1. TTA 인증 안정성 인증
  2. 웹 & PC 콜매니저 제공
02 국설급 교환시설
자체 보유
  1. 소프트 스위치를 통한 안정인 VoIP 소통 보장
  2. 국설급 교환시설 운영으로 대규모 트랙픽 소통
03 소규모 콜센터
구축
  1. 별도 설치 없이 임대형 서비스제공
  2. 통신료 절감 가능
04 다양한
기능 제공
  1. IP 녹취
  2. 자동응대시스템(IVR)
  3. Inbound Pop-Up
  4. Click to Call
  5. 자동발신시스템(ACS)

콜센터 도입 절차

  • SBI 콜센터
    신청
  • 담당자
    연락
  • 구축 컨설팅
    진행
  • 고객사에 최적화된
    솔루션 도입
    • 도입 효과
    • 통신비용 절감
    • 업무 효율성 증가
    • 통신 보안 강화
    • 고객만족도 상승

콜센터 구축 사례

  1. 20좌석 규모의 중견기업 콜센터
  2. 30좌석 규모의 케이블TV 방송국 콜센터
  3. 5좌석 이하의 소규모 인터넷 쇼핑몰 콜센터 등

제안서 받아보기

구축 상담

상담을 받으시려면 옆의 구축 상담 버튼을 클릭하세요.
SMART & BEYOND INTERACTIVE 항상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세상을 열어 갑니다